화려한 날들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의 후속작으로
주말 드라마를 책임질 새로운 드라마이다.
드라마의 정보와 줄거리 등장인물등을 알아보도록 하자.
화려한 날들 드라마 정보
2025년 8월 9일 첫 방송되는 주말 드라마로 오후 8시에 시작하며
총횟수는 5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KBS2TV에서 볼 수 있으며 다시 보기는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연출은 김형석(넝쿨째 들어온 당신, 오 마이 비너스, 황금빛 내 인생 등)과 박단비(KBS드라마 스페셜 영복, 사치코)가
연출을 맡았으며 극복은 소현경(찬란한 유산, 내 딸 서영이, 두 번째 스무 살, 황금빛 내 인생 등)이 집필했다.
화려한 날들 줄거리
인간은 누구에게나 화려한 날들이 있고 과거든 지금이든 앞으로든 각기 다른 의미로 만나게 되는 화려한 날들에 대한
세대 공감 가족 멜로 이야기이다. 가족이야기인 만큼 주말 드라마를 확실하게 책임질 예정이다.
화려한 날들 등장인물
이지혁(정일우)-특유의 성격과 깔끔한 일처리, 매력적인 외모가 합쳐져 모든 면에서 능력자로 인정받는 캐릭터
지은오(정인선)-카페 매니저 겸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해맑고 긍정적이다. 찾아야 감도 강해 집안을 위해 취업에 뛰어들었다.
박성재(윤현민)-박진석과 전처사이에 태어난 외아들로 지혁의 절친이다. 완벽한 금수저이기도 하다.
이상철(천호진)-지혁, 지완, 수빈의 아버지로 다정한 남편이다.
김다정(김희정)-이름처럼 다정하고 사랑이 많은 캐릭터로 지혁 삼 남매의 엄마이다.
이지완(손상연)-지혁의 동생으로 영라의 운전기사 겸 보디가드다. 순수하고 우직한 면이 있다.
이수빈(신수현)-지혁의 여동생으로 예쁘고 애교가 많다. 손해 보는 일은 절대 하지 않는다.
조옥례(반효정)-상철의 어머니이자 지혁 삼 남매의 친할머니
김장수(윤주상)-다정의 아버지로 지혁의 외할아버지이다. 옥례와 어쩌다 절친이 된다.
정순희(김정영)-은오, 강오의 엄마로 온실 속의 화초로 자라왔다.
지강오(양혁)-순희의 아들, 불만쟁이로 욕심만 많고 노력은 안 한다. 사고뭉치이다.
고성희(이태란)-박진석의 후처이자 영라의 엄마, 가난에서 벗어나고자 한다.
박진석(박성근)-성재의 아버지이자 성희의 재혼남편, 성공한 사업가이다.
박영라(박정연)-성재의 이복동생으로 차분하고 조신한 성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