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굿파트너 드라마 다시 보기 시청률 몇 부작 출연진?

반응형

굿파트너 다시 보기 시청률 몇 부작,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1. 굿파트너 드라마

굿파트너는 SBS 법정드라마이며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 다시 볼 수 있다.

2024년 7월 12일에서 2024년 9월 20일까지 방영되었으며

김가람(싸움, 파파, 가시꽃, 마성의 기쁨, 알고 있지만 등)이 연출했으며

최유나(법무법인 태성의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집필했다.

이 드라마는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와 천직인 스타변호사와의 갈등을 그리는 휴먼법정 드라마이다.

 

2. 굿파트너 드라마 등장인물

차은경(장나라)-대형 로펌 대정의 17년 차 이혼전문변호사 극 효율주의로 완벽을 추구하며 시간을 가장 중요시하게 여긴다.

한유리(남지현)-로펌 대정의 신입변호사, 의뢰인들에게 최선을 선택을 안겨주기 위해 늘 매일같이 고민하며 과몰입하는 역할

정우진(김준한)-은경의 오랜 후배이자 동료변호사, 은경에게 많은 걸 배웠다. 은경이 가장 믿는 존재이며 브레이크를 걸 수 있는 유일한 사람

전은호(표지훈)-한유리의 3개월 선배로 은경의 불호령아래에서도 유일하게 퇴사하지 않았던 신인변호사

김지상(지승현)-은경의 전 남편으로 은경사이에서 딸을 얻어 행복할 줄 알았으나 아내의 바쁜 업무로 함께 보낸 날이 없어 결국 은경의 회사 비서와 불륜을 저지르고 이혼소송 중이다.

최사라(한재이)-은경의 비서이자 김지상의 내연녀, 은경을 로펌에서 내몰아내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으나 은경에서는 먹히지 않는다.

김재희(유나)-은경과 지상의 딸, 이 법정드라마의 유일한 힐링 캐릭터이다.

오대규(정재성)-우진의 친아버지이자 대정로펌의 대표이다.

안 과장(김미화)-대정로펌 이혼 2팀의 비서이자 차은경의 팬

김경숙(서정연)-유리의 엄마로 남편의 외도로 인한 상처가 있다.

 

3. 굿파트너 드라마 시청률

첫 방영일(2024년 7월 12일)은 전국 7. 8% 수도권 8. 1%로 쾌조 출발했으며 3회 만에 10%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편은 2024년 8월 17일 방영된 7회-엄마라는 이름으로 편이 전국 17. 7% 수도권 18. 7%를 기록했다.

 

4. 굿파트너 드라마 총 정리

이혼을 주제로 해 방연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나 무엇보다 최유나라는 실제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집필을 해서 더욱 화제가 됐다.

월리티가 높았으며 장나라와 남지현의 연기가 잘 어우러진다는 호평이 있었다. 그러나 차은경과 김지상의 이혼 소송이 끝나자

스토리가 다소 힘이 빠진다며 캐릭터들 간의 호불호도 심하게 갈리고 있다.

 

이 글은 스포성 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